업진흥원은 입주기업 ㈜바이오션이 최근
진주바이오산업진흥원은 입주기업 ㈜바이오션이 최근 베트남 국립 나트랑대학교와 해양바이오분야 공동연구 및 석·박사급 인재 교류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진주바이오산업진흥원이 글로벌 산학협력 기반 확대를 위해 꾸준히.
인천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삼성바이오로직스.
올 하반기 실적 개선과 금리 인하 기대감을 타고 외국인 투자자들이 주가를 밀어올리고 있단 분석이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7월 들어 18일.
사진은 해당 기사 내용과 직접적인 관계 없음 픽사베이 아이큐비아는 "향후 5년간의 특허 만료는 제네릭 및 바이오시밀러(바이오의약품 복제약) 제조업체에 새로운 매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 5년 내 면역학 분야 절반 이상이 특허 만료로.
[충청타임즈] 충북 충주시가바이오헬스산업 생태계 조성을 위한 본격 행보에 나섰다.
시는 충주지식산업센터 입주 예정 기업을 대상으로 '충주지식산업센터 경쟁력 강화 지원사업' 참여기업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재)충북과학기술혁신원이 주관하는.
"전남바이오산업은 단순한 생산기지에서 벗어나 연구개발(R&D), 창업, 글로벌 진출까지 전 주기적 생태계를 구축해야 하는 시점입니다.
" 윤호열 전남바이오진흥원장은 지난 18일 매일경제와의 인터뷰에서 "전남과 광주의바이오산업이 한 단계 더 점프하기 위해서는.
국내바이오플랫폼 기업들이 기업가치 최고점 경신 릴레이를 펼치고 있다.
글로벌 기술수출 성과 또는 관련 기대감에 상향해 온 몸값이 최근 잇따라 성과를 도출하며 본격적인 증명 구간에 진입한 것이 배경이다.
특정 신약 물질이 아닌 원천 기술을 제공하는 만큼.
◇지난 15일 열린 ‘강원바이오특화단지 통합지원체계 운영 및 육성 전략 수립’ 연구용역 착수보고회 강원특별자치도가 ‘국가바이오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 육성 전략 수립에 착수했다.
강원자치도와 강원테크노파크는 지난 15일 ‘강원바이오특화단지.
우정바이오본사 (사진=우정바이오) 최근 우정바이오신약.
박한오 바이오니아 회장이 ‘대전바이오창업원’ 건립을 기뻐하며 "대전은바이오기업하기 좋은 도시"라고 설명하고 있다.
참관객들이 지난해 열린 BIX 2024에 설치된 전시 부스를 둘러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