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클경기장과 경북 김천 일
◇전북 전주사이클경기장과 경북 김천 일원에서 열린 제54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학생사이클대회 겸 전국도로사이클경기대회에서 강원도 양양고등학교 사이클부가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사진=양양고교 사이클부 제공 양양고교 사이클부가 제54회 문화체육.
걸그룹 블랙핑크와 베이비몬스터 등 소속 아티스트 투어 실적이 본격적으로 반영된다는 이유에서다.
내년 상반기까지 실적사이클이 이어질 것이라는 전망이다.
7월 17일 한국거래소에서 YG엔터는 8만5100원에 거래를 마쳤다.
올 들어서만 주가가 86% 치솟았다.
부산문화회관 제공 부산문화회관의 2025년 상반기 기획공연 시리즈 ‘사운드 오브 부산 : 브람스 교향곡 전곡사이클’이 오는 25일 마지막 공연으로 대미를 장식한다.
‘브람스 교향곡 전곡사이클’은 부산문화회관과 부산의 4개 민간.
글로벌 대체투자 자산운용사 맨그룹(Man Group)은 올해 3분기 크레딧 시장 전망 보고서에서 크레딧사이클이 후반부로 진입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18일 밝혔다.
보고서는 올해 하반기에 접어들면서 크레딧사이클이 확장기(expansion) 후반에서 하락기(downturn.
이로써 지난달 국민체육진흥.
넷마블 제공 [서울경제] 국내 증권사들은 올해부터 넷마블(251270)이 신작 효과에 힘입어 실적 슈퍼사이클에 진입할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있다.
특히 5월 출시된 '세븐나이츠 리버스' 대흥행에 이어 하반기 예고된 6개의 신작들까지 흥행 궤도에 안착할 시 회사의.
전문가마다 각자의 전망과 근거를 내놓고 있지만 김경민 서울대 환경대학원 도시계획학과 교수는 ‘부동산 상승사이클은 계속될 것’이라고 봤습니다.
미국 하버드대학교 도시계획·부동산 연구로 박사 학위를 받은 김 교수는 2021년 서울 집값이.
조호성이 2009년 사상 처음으로 서울 도심에서 열린 2009 투르 드 서울 국제사이클대회에서 두 팔을 벌리고 가장 먼저 골인하고 있다.
동아일보 DB 조호성 서울시청사이클팀 감독(51)은 한국 자전거 역사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인물이다.
조호성은 올림픽 메달에 가장.
스톤에이지', '세븐나이츠 리버스 글로벌', '몬길 스타다이브' 등 신작 러쉬가 예상되고, 해당 게임들 히트를 시작으로 슈퍼사이클진입을 예상한다"며 목표주가를 7만원에서 7만9000원으로 상향했다.
엔씨소프트 역시 최대 기대작인 아이온2를 포함해 올해 4분기.
[서울=뉴시스]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전북 전주사이클경기장과 경북 김천시 일원도로에서 열린 제54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학생사이클대회 겸 전국도로사이클경기대회에서 강원도 양양고등학교 사이클부가 종합우승을 차지했다.